귀농길잡이 > 복덕방 > 일반개인 직거래

일반개인 직거래 부동산중개인 거래

본 게시판은 일반개인에게만 글을 올릴 수 있도록 허용된 직거래 게시판입니다.

귀농본부가 본 게시글의 내용을 보장하지는 못합니다. 꼼꼼히 알아보시고 진행해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게시글을 허락없이 사용하는 경우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아시기 바랍니다.
부동산중개인은 '부동산중개인 거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제목 충북 영동군 황간ic 10분 김천시청 20분 401평 전원주택지 매매 합니다.
글쓴이 땅파먹고살기 작성일 2020-03-18 15:15:27
첨부파일 1 로드뷰1.png l 다운로드 : 2
첨부파일 2 땅 시내전경.png l 다운로드 : 2
첨부파일 3 대전시청&김천시청.png l 다운로드 : 1
첨부파일 4 초강천 다리.JPG l 다운로드 : 1
첨부파일 5 초강천 수질.JPG l 다운로드 : 1

땅의 모습 입니다.


주변 사진 입니다.


대전시청과 김천시청까지의 거리 입니다.


물한계곡지류 초강천 입니다.


초강천의 수질입니다.

- 1. 지번 : 충북 영동군 상촌면 임산리 413번지  
   
- 2. 지목 : 답 (오래 전부터 과수원으로 이용 중 현재 감나무 식재되어 있습니다.)

- 3. 토지및건물평수(농지,임야,대지,건물등 상세평수) : 토지 401평
   
- 4. 토지/건물 장단점 :
장점 - 걸어서 3분 거리에 모든 편의시설과 5일장이 있는 읍내가 위치하고 있으며 황간ic까지 10분이내 김천시청까지 33분
대전까지 1시간4분 거리에 있습니다.

자연취락지구이며 상수도 연결이 가능하고 지금 당장 건축이 가능한 땅입니다.

접근성과 편의시설의 중요성은 대부분의 분들이 처음하는 귀촌 귀농이라 많이 관과 하시는 경향이 있는데 귀농 귀촌의 실패 사례중 가장 많은 이유가 편의시설과의 단절 입니다.


단점 - 지도상으로 남쪽에 언덕이 위치해 있어 방향은 동쪽을 바라 봅니다. 하지만 사진으로 확인해 보시면 아시다 시피 땅 끝까지 햇볕이 드는 아주 나지막한 언덕입니다.
   
- 5. 주변환경 : 모든 편의시설 걸어서 5분이면 도착 가능하고 대도시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물놀이 가능한 초강천 또한 3분 거리에 있어 물놀이를 집앞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전원주택을 짖고 노후를 보내기에는 손색이 없는 땅입니다.
   
- 6. 법적문제 유무: 대출 하나 없는 아주 깨끗한 땅입니다. 건축 또한 지금 당장이라도 가능한 모든 조건을 가추어진 땅입니다.
   
- 7. 사용현황 : 곶감이 유명한 지역이라 작년까지도 감을 수확했습니다. 지금도 감을 수확 가능 합니다. 편의에 따라 감을 수확하여 농지원부를 취득하여 정부지원을 받아 신축도 가능한 땅입니다. ^^
   
- 8. 희망금액 : 6500만원 평당 16만원 
   
- 9. 연락처 : 010-8818-5720
다음글 : 충북 음성 토지 매매
이전글 : 논산 임대합니다.